SANGNOK INTRODUCTION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식빵모자
학교소개
INTRODUCTION

학교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꿈을 가진 여러분들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날 급변하는 21세기 무한경쟁의 세계화 시대는 외식산업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는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시대 속에서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소중한 인재육성을 향한 목표에 한 걸음 내딛고 있습니다.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는 조리, 제과, 커피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직무능력을 체계화한 실무중심의 교육시스템으로 일학습병행제와
국가직무능력표준 NCS를 시행하여 전문분야를 선도하여 나갈 기술과 깊이 있는 학문까지 연마할 수 있는 교육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1:1 맞춤 교육, 취업과 진학을 위한 상담제도, 산학 네트워크 구축, 글로벌 협력기관 연수프로그램 실시 등 시대적 흐름에 맞는 실무 중심학교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상록은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도전하고 열정적으로 임하여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 명품 산실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간직한 소중한 꿈이 여러분의 열정과 집념으로 그 꿈의 시작을 바로 상록호텔조리집업전문학교에서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학교장 윤금순
처음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c) SN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