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ED COURSE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식빵모자
국비지원과정
SUPPORTED COURSE

근로복지공단 지원과정


근로복지공단 지원과정은 참여하시는 분께서 희망하시는 요리 분야를 선택하신 후 해당 분야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하여 교육 이수 이후 학습한 분야로의 성공적인 창업 지원을 목표로 하는 과정입니다 .

근로복지공단 지원과정은 직업훈련기관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직업훈련을 실시케하고 훈련비용(훈련기관) 및 훈련수당(산재근로자)를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다양한 조리분야 중 훈련생이 희망하는 훈련과정을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으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과정을 통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합니다.
과정 이미지
아이콘훈련종류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제과, 제빵, 커피바리스타 등 훈련생에게 맞는 훈련과정 선택 가능
아이콘모집기간 구체적인 모집기간은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로 문의해주세요.
아이콘교육시간 구체적인 교육시간은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로 문의해주세요.
아이콘교육대상 - 산재장해자 1인에게 2회 지원 가능 (총 직업훈련 기간이 12개월 이내)
- 직업훈련비용지원사업의 훈련과정 수료자로 훈련직종과 관련 업종의 자영업 희망자 ( 만기로 출국하여 재입국사증 신청을 대기 중인 경우는 제외 )
처음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c) SN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