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BOARD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식빵모자
정보마당
INFORMATION

수강 후기


작성일 2019-06-20 17:04:08
상담 제목 상록호텔 조리학교를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배움의 기회와 취업의 기회가 활짝 열리게 되기를
내용

한식 수업을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개월 반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고 나니 아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 .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끝까지 잘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별히 좋은 환경과 일정으로 배움의 기회를 준 상록호텔조리학교와 담당 강사님(박성옥 강사)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좋은 인연이 되어 함께한 수강 동기생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힘들고 지칠 때 마다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선의의 경쟁자들로서 함께한 시간들이 벌써 그립기만 합니다.

한식을 배우며 기존에 가졌던 요리습관들이 새로이 변화되는 제 자신을 보며 많이 놀라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상록호텔 조리학교의 높은 교육과정 덕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매 수업 때 마다 싱싱한 재료들을 공급 해 주시고 수강생들이 맘껏 실습 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제공 해 주신점 높이 평가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상록호텔 조리학교를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배움의 기회와 취업의 기회가 활짝 열리게 되기를 바라고,

좋은 강사 선생님을 통해서 모든 학생들이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처음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c) SNCOOK. All Rights Reserved.